앵그리맘

앵그리맘 16회 고복동 (지수) 캡쳐/움짤 ☆ feat. 조방울

취미는 음악관람 2015. 5. 8. 09:58




첫회부터 복동 & 방울 케미가 궁금해서 보기 시작했지만

'앵그리맘'은 생각보다 너무 좋은 작품이었다.

좀 더 시청률이 잘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그래도 최종회에서 껑충 뛰었다는 게 기쁘다.

김희선도 자신의 스타성을 다시 한번 발휘한 것 같고.



아무튼.

고복동의 발견이 제일 감사하다.

ㅋㅋㅋ






"야. 너도 세~."

ㅋㅋㅋㅋㅋㅋㅋ

시선은 방울이에게 고정







인간이 성공하려면 꿈과 사랑이 필요하대.







사랑은 모르겠고.

"꿈은... 있다, 나도."


꿈 = 강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바보 복동이의 환한 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

끝까지 버릴 수 없는 케미.

마지막으로 공들여 만들어 보았다.

(클릭하면 원본 사이즈로 확대!!!)






복동이와 상태의 시선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목표가 다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지막으로 키 큰 복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