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41213 산마노만마 ♥ 히가시데 마사히로

취미는 음악관람 2014. 12. 17. 10:09

 

141213 산마노만마

히가시데 마사히로

 

 

東出昌大

 

 

 

 

 

 

 

항상 조정석 닮은, 잘생기고 키가 큰 일본배우로 인식하고 있었던 '히가시데 마사히로'.

몇몇 작품에서 본 그의 연기는 조금 실망이었지만, 쿠와즈기라이 히가시데 편을 보고 그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

차가워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계속 실실거리고, 실없는 소리도 해대는 재미있고 유쾌한 사람이었다.

그래서 쿠와즈기라이를 본 후로 히가시데가 나온 예능은 꼭 보게 된다.

 

(사실 쿠와즈기라이를 본 이후로 히가시데를 보면 웃음만 나온다.

특히 시도 때도 없이 껄껄거리는 웃음소리가 듣기 싫지 않고 참 매력적이다.)

 

캡쳐를 봐도 알 수 있듯이 산마마저 쓰러지게 하는 사람이었다.

키 크면 싱겁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사람인 것 같다.

하지만 의외로(?) 요리도 잘하고 참해서 산마에게 와이프가 되어주지 않겠냐는 제안도 받았다.

ㅋㅋㅋㅋㅋ

 

이제 좋은 연기만 보여주면 되겠다. ^^;;;

웃음요정(?) 히가시데 마사히로.

'문제 있는 레스토랑'에서 좋은 연기를 기대해 보겠다.

 

 

 

 

 

 

쿠와즈기라이에서도 그런 얘기를 했지만

조정석을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목소리나 외모가 볼수록 마츠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