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갈 하이

드디어 바뀐 「리갈 하이 2」 홈페이지 메인화면 및 1화 미리보기

취미는 음악관람 2013. 9. 25. 14:32

 

 

 

 

"사랑에 안겨, 법에 젖다 ♥ "

 

 

드디어 바뀐 메인화면 +_+

이번엔 코미카도와 마유즈미의 위치와 멘트가 바꼈다.

 

http://www.fujitv.co.jp/legal-high/

 

 

 

 

 

 

시즌1과 비교. 멘트도 왠지 야릇해졌다. 정말 10월 9일만 기다려진다.

매회 조금씩 변하는 재미가 있었던 오프닝은 어떻게 달라졌을지도 궁금하다.

 

 

 

 

 

1화 미리보기

 

 

 

코미카도(사카이 마사토)마유즈미(아라가키 유이)는 연애 문제가 발각 된 아이돌에게 "속았다"고 소송한 팬들을 변호한다.

터무니 없는 논리로 피고를 추궁한 코미카도는 마유즈미가 아닌 하뉴 하루키(오카다 마사키)를 지명하고 교체하고.

하뉴는 인정에 호소하고, 아이돌에게 죄를 인정하게 한다.

 

그날 밤 코미카도 법률 사무소에서 승리축하기념회가 열리고

검찰관 하뉴는 변호사 직무 경험으로 코미카도 법률 사무소에 있던 것이지만, 이날로 종료된다.

코미카도는 하뉴에게 반해 검찰을 그만두고 자신의 사무실에 들어 오기를 권유하지만

하뉴는 자신의 길을 가겠다고 하고 코미카도에게 작별을 고한다.

 

 그 무렵, 미키 쵸이치로(나마세 카츠히사) 사무실의 베테랑 변호사 이소가이 쿠니미츠(후루타츠 칸지)는 담당 안건에서 물러나고 싶어한다.

미키는 허락하지 않지만, 의뢰인의 무죄를 쟁취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마유즈미가 코미카도에게 좋은 안건이 있다고 보고하는데, 사실 이 건은 이소가 손 놓은 안건으로,

의뢰인은 운수 회사 사장과 그 딸의 살인 미수 혐의로 사형을 선고받은 안도 키와(코유키).

2심이 진행 중인 키와에게는 두 번 이혼 경력이 있고, 전 남편들의 죽음에서 보험 목적의 살인 의혹도 받고 있다.

마유즈미와 구치소를 방문한 코미카도는 의욕이 없었지만 키와의 제안으로 없었던 안건을 맡기로 한다.

 

또한 두 사람은 하뉴의 소개로 다이고 미노루(마츠다이라 켄)라는 어딘가 특이한 재판 담당 검사를 만나는 데에 성공한다.

 

 

http://www.fujitv.co.jp/legal-high/story/story_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