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30520 SMAPXSMAP ♥ 시노하라 료코 & 미우라 하루마

취미는 음악관람 2013. 5. 22. 21:11

  

 

 

오늘의 비스트로 스맙은 <라스트 신데렐라>의

시노하라 료코와 미우라 하루마

 

시작부터 재밌었다.

 

 

 

 

 

미우라 하루마 = 백마탄 왕자님?

머리카락은 조금 잘라도 되는데...

 

 

 

 

 

지친 시노하라 료코에게 가장 힘이 되는 한 마디

하는데 덥썩 백허그 해버리는 키무라.

역시 키무라 답다고 생각ㅋ

 

 

 

 

 

미우라 기분 풀어주는 여친의 한마디도 웃겼음ㅋㅋㅋ

 

 

 

 

 

오늘의 먹방 음식은 함박스테이크!

 

 

 

 

 

그 전에 미우라가 만든 파래 미소시루

 

 

 

 

 

정...말 둘 다 먹어보고 싶었다.

 

 

 

 

 

ㅋㅋㅋ

 

 

 

 

 

난 싱고팀 것을 꼭 먹어보고 싶다.

 

 

 

 

 

굉장히 유쾌했던 비스트로 스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