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30211 SMAPXSMAP ♥ 이병헌

취미는 음악관람 2013. 2. 22. 16:09

 

 

이번주 스맙스맙이 재밌길래 지난주거도 보는데

 

 

 

 

 

이병헌 나와서 내가 키무라 보다 놀람 ㅋㅋㅋ

 

 

 

 

 

체감 엘리베이터 너무 웃긴다. ㅋㅋㅋ

 

 

 

 

 

특히 이병헌의 진지한 멜로 연기 ㅋㅋㅋ

목소리 정말 끝내준다.

 

 

 

 

 

게다가 반전까지 ㅋㅋㅋ

 

 

 

 

 

귀여운 모습도 ㅋ

 

 

 

 

 

"왕이 된 남자. 반드시." 홍보 도와주는 김탁ㅋ

 

 

 

 

 

김탁보고 웃는 ㅋㅋㅋ

 

 

 

 

 

끝까지 홍보열심 ㅋㅋㅋ

 

 

 

 

 

왜 나왔는가 했더니 광해가 일본에 개봉하는 거 홍보하러 나온 거였다.

일본에서의 제목은 광해를 뺀 <왕이 된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