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20315 5LDK ♥ 요시타카 유리코, 이쿠타 토마

취미는 음악관람 2012. 3. 21. 19:23

 

 

<우리들이 있었다> 홍보차 나온 두 사람.

한 사람은 쪼끔쪼끔 한 사람은 큼직큼직해서 더욱 잘 어울린다.

 

 

 

 

 

 

 

요시타카의 무서운 표정 ㅋㅋ

 

 

 

 

 

 

"매도" 해 달라고 샤베쿠리에 이어서 또 ㅋㅋ

 

 

 

 

이건 정말 귀여웠다.

 

 

 

 

토마 눈 진짜 크다 ㅋ

 

 

 

 

입 모으는 거 귀여움 ^^

 

 

 

 

틀리고 성질 냇다과 혼났다. ㅋ

 

 

 

 

 

성대모사 ㅋㅋ

 

 

 

 

YOU와 그냥 말해도 비슷 ㅋㅋㅋ

 

 

 

 

 

 

나왔다 이 표정

 

 

 

 

너무 귀엽다 ㅠㅠ

진짜 요즘 대세 느낌!

 

 

 

 

하도 예고를 많이 봐서 나도 보고 싶어졌다.

 

 

 

 

둘이 드라마도 같이 하지 ㅋㅋ

 

 

 

+)

마치가에테라 너무 재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