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韓드

해바라기 -5화 ♥ 그게 옳은 일이야

취미는 음악관람 2011. 11. 23. 21:00

 

 

계단에서 넘어진 꼬마를 도와주고 있는 한수연

 

 

 

 

몰래 지켜 보는 장현우

(은근 스토커 ㅋㅋㅋ)

 

 

 

 

그냥 가려는데..

 

수연 : 선생님~

 

 

 

 

수연 : 좀 도와주세요~

 

 

 

 

하기 싫은 척 도와주러 가는 장현우

 

 

 

 

(딸바보 컨셉하러 가야지 표정ㅋㅋㅋ)

 

 

 

 

딸바보 연기를 하려는 순간,

 

수연 : 아니요.

 

 

 

 

현우 : ???

 

 

 

 

수연 : 얜 제가 데려갈게요.

바쁘시잖아요, 선생님.

저... 저것즘...

 

 

 

 

현우 : ?????

 

 

 

 

수연 : 저것 좀 저희 의국에 가져다 주실래요, 슨생님?

저희 의국 어딘지 아시죠?

감사합니다. 슨생님~~

(하고 도망가버림 ㅋㅋ)

 

 

 

 

뭐야? 표정ㅋ

 

 

 

 

어이 없어 하며 다 해 줌 ㅜㅜㅋ

(매력이 빵 터짐)

 

 

 

 

의국 와서 한수연 책상 스캔 중

 

 

 

 

그렇게 좋으실까 ㅋ

 

 

 

 

현우 : 사진 치프 선생 줬어.

 

 

 

 

수연 : 고맙습니다. 스생님.

허구헌날 도움이나 받고 그러네요 저.

별 일 다 하셨죠, 선생님.

 

현우 : 그럴만 할 땐 도움 받는게 옳은 일이야.

(오-!)

 

 

 

 

수연 : 심부름 시킬 일 있으면 부르세요~~

(시크하게 가는 척 하지만)

 

 

 

 

씨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