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10606 SMAPXSMAP ♥ 아시다 마나, 스즈키 후쿠

취미는 음악관람 2011. 6. 21. 01:39

 

 

 

 

최근 시청률 17%를 넘으며

대박행진을 하고 있는 <마루모의 규칙>의

두 어린이 아시다 마나, 스즈키 후쿠쨩이 비스트로 스맙에!

 

 

 

>>>

대기실에는 무쿠까지 ㅋ

 

 

 

 

인사하고 마루모 체조까지 다같이 췄다. ㅋㅋ

 

 

 

 

마나쨩의 웃는 모습이 좋다는 스즈키군

 

 

 

 

 

스즈키군의 이상한 표정(?)이 재밌다는 마나쨩

 

 

 

 

웃기다 ㅋㅋ

 

 

 

 

아이컨택ㅋ

 

 

 

 

 

스즈키가 좋아하고 있다는 여자에 대해 추궁중ㅋㅋ

 

 

 

 

 

안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ㅠㅠ

 

 

 

 

마나쨩의 예쁜모습

 

 

 

 

정말 "꺄르르"

 

 

 

 

스맙에게 질문시간

 

 

 

 

숨바꼭질시간ㅋ

 

 

 

 

좀 웃겼던 키무라 찾기 ㅋㅋㅋ

 

 

 

 

스즈키군에게 비밀로 하라고 했는데

마나쨩에게 친절히 알려주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귀여워라.

 

 

 

 

그림도 잘 그리는 마나쨩ㅋ

 

 

 

 

마나쨩 그림만 칭찬해줘서 내가 다 섭섭했는데

대신 싱고가 스즈키군을 꼬옥 안아주었다.

 

 

 

 

<마루모의 규칙> 두 어린이 덕분에

보는 내내 엄마미소 지으며 정말 재밌었던 비스트로 스맙!